교회소식

제목신암 목회서신(03.13)2022-03-12 15:21

[신암 목회서신]

 

샬롬~ 주님의 평안이 신암의 모든 교우들에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가 40만명에 육박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자 우리의 가족들이나 주변 이웃들에서도 쉽게 확진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모쪼록 우리 신암의 교우들 모두 주의 은혜로 강건하며, 혹여 코로나 감염으로 재택치료 중에 있는 교우들 모두 건강 잘 회복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에 교우 여러분께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평소 많은 분들이 주일 오전 112부 예배를 선호하시어 예배에 참석하고 계십니다. 예배 참여 인원 분배를 위해, 1부 예배에는 근거리 교우들이 2부 예배에는 원거리 교우들이 예배에 참여해 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주일 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에 오시는 분들은 체온측정과 손 소독을 잘 하신 후 입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회에 오는 교우들은 되도록 방역마스크(KF94, KF80)를 착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예배실 좌석은 표시된 자리에 적당한 거리를 두어 앉아 주시길 바랍니다.

 

각자의 처소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는 교우들은 교회 홈페이지()YouTube를 활용해 예배드릴 때 경건한 마음과 정성으로 예배드리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삶이 세상과는 구별된 거룩한 삶이 되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삶이 될 때 주께서 베푸시는 은혜와 긍휼이 가득한 이 사순절 기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일예배 중계 동영상 링크

https://youtube.com/channel/UCiFi4tiE9ZuLdL5a_CbKV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