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제직회 자료

제목 2월 제직회 안내 2021-02-052021-12-15 10:59

제직회 안내

 

오늘 2월 7()에 모이는 정기 제직회 중 처리 안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안건 교역자 사택 전세보증금 지원을 위한 예산(7천 만원지출의 건


개요 이하늘 목사 후임으로 부임한 이혜진 전도사의 사택 지원을 위하여 전세보증금 7천만원에 대한 추가 지출이 필요합니다.

우리 교회가 소유하고 있는 부교역자 사택은 2채입니다현재 우리 교회의 목회를 위해 수고하고 있는 부교역자는 부목사 3전도사 1명입니다교회 옆에 있는 빌라 2채에는 결혼하여 가정이 있는 김주원유셀라 목사가 사용하고 있고이정연 목사는 교회에서 전세로 마련한 원룸에서 지내고 있습니다지난해까지 여러 사역으로 수고했던 이하늘 목사에게도 원룸을 제공하였습니다이에 대한 비용은 전체 1억원의 전세보증금 중에 3천 만원은 교회서 부담하고 나머지 금액 7천 만원은 이하늘 목사 명의로 대출하였고 이에 대한 이자는 교회에서 부담하였습니다새로 부임한 이혜진 전도사에게도 사택을 제공해야 하는 상황에서 대출금에 대한 이자를 지속해서 부담하기보다 전세보증금 전부를 지원하는 것이 경제적이라는 판단에 오늘 제직회원들에게 이러한 내용을 설명하고 교역자 사택 지원을 위한 예산 지출에 대해 허락을 구하고자 합니다.

전세보증금은 교회의 재산의 취득을 위해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금액임으로 교회 재정에는 부담이 되지 않는 상황이며필요한 예산은 교회발전기금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위 안건에 대한 질의나 질문이 있으신 경우에는 교회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질의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제직회 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안건에 대한 논의를 이번 주일 제직회의 시 논의할 예정이며안건 가결을 위한 표결은 지난번 공동의회처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제직회원 가부 의사를 받을 예정입니다회의 진행 절차에 따라 의사를 문자메시지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제직회장 옥재호 담임목사 드림